일상의 모든 순간에
특별한 가치를 더하는
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혁신
전략
사람 중심의 스마트시티 생활 서비스를 선도합니다.
  • 스마트 이동 서비스
    차별화된 수요와 공급을 연결하는
   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
  • 스마트 여정 서비스
    여행객의 편의를 더하고
    즐거움을 북돋우는 맞춤형 정보 제공
  • 스마트 주차 서비스
    무인주차 시스템과 주차관리 솔루션 기반의
    혁신형 주차 플랫폼 서비스
  • 미디어·콘텐츠 서비스
    마카롱 서비스 플랫폼을 위한
    미디어 콘텐츠 유통과 스포테인먼트 전개
  • 토털 서비스 교육 솔루션
   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제공에 특화된
    인재 양성과 리더십 트레이닝 제공
  • 지능형 빅데이터 연계 서비스
    통합 서비스 플랫폼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
    인텔리전스 사업 추진
핵심가치
KST Holdings는 Customer, Collaboration, Win-win, Contribution의 4대 핵심가치를 추구합니다.
  • 01CUSTOMER
    고객 최적화 된
    효율적이고 자유로운 이동
  • 02COLLABORATION
   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하여
    새로운 이동 서비스 창출
  • 03WIN-WIN
    회원사 협력 구도를 통한
    신규 사업 모델 개발로 상생 및 발전
  • 04CONTRIBUTION
    eco 환승시스템 등 시민의 편리하고
    안전한 이동과 스마트 시티 실현